사진=세노샵 사이트 화면 캡쳐
사진=세노샵 사이트 화면 캡쳐

(주)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에서 기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수익 쉐어 복지 쇼핑몰 ‘세노샵’을 오픈하고 제휴 기관 모집에 나선다.

세노샵에는 헬스케어 브랜드 ’폭스밸리‘,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홍‘을 포함해 생활용품, 건강용품, 의료용품, 보장구, 휠체어, 가전제품, 식품 등 500여 가지 이상 유명 브랜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세노샵 기관으로 코드번호 발급 시 모든 제품은 기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기관코드를 통해 가입한 회원은 상시구매 5% 할인을 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일정 금액은 기관에 페이백으로 지급하여 직접 기부하는 것과 같은 셈이다.

만약 원하는 상품이 없거나 상품 소싱을 원할 경우 국내외 세노컴퍼니 네트워크망을 통해 해결하며, 대량 구매 시에는 별도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노샵과 함께 할 수 있는 기관에는 크게 제약이 없다. 정부기관, 공공기관, 관공서, 복지재단, 복지단체 등 나눔과 기부를 함께 하고 싶은 곳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세노샵의 오노섭 상품소싱팀 매니저는 “제휴를 맺은 기업들은 필요한 물건을 사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기부 및 후원 문화 조성에 동참할 수 있다”며 “운영자금 마련까지 가능한 매력적인 플랫폼에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기부와 후원 문화를 살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세노컴퍼니는 수익을 바탕으로 각종 기부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는 한편 소외 계층 권익 개선 및 희망 전달을 위한 유튜브 채널 ’세노미디어‘도 운영 중이다. 세상 속 밝은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세노인‘, 사회에 소외된 이들을 다룬 영화를 부각시켜 널리 알리기 위한 ’세노무비‘ 등의 카테고리가 마련돼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