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부동산 투자 갈라쇼 빅5’와 함께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 ‘반드시 배워야 하는 상가중개실무’ 강의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부동산 투자 갈라쇼 빅5는 19일 개강하여 19시부터 21시까지 실시하며 총 5회 수업이 진행된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특강을 수강하면 매시간 핵심적인 부동산 뉴스를 통해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분야별 부동산 실전투자기법과 지속가능한 투자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과 지역별 도시기본계획을 분석할 수 있는 방법도 터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밴드를 통해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부족한 부동산투자 지식을 보충할 수 있는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 별도 임장을 하면서 투자유망지역 현장 실사 과정도 진행한다.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 과정은 8월 2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부동산 디벨로퍼 전문가 고상철 교수가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18시까지 토지매입부터 건축까지 전체적인 윤곽을 알아보고, 디벨로퍼가 되기 위한 조건을 상세히 알려준다. 인터넷, 스마트폰을 활용해 알아본 토지가 어디에 쓸 물건인지 분석해 최유효 이용에 이르는 개발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이에 디벨로퍼로서의 정확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어떤 토지를 매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이 확립될 수 있다.

반드시 배워야 하는 상가중개실무는 8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과정으로 부동산 중개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 중 하나인 상가중개실무에 대해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수강하면 상권 개념과 상권 분류별 특징, 상가중개 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노하우도 알 수 있다. 이를 통해 브리핑 능력과 상가중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터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중개 시 사고에 대한 대처 방안을 마련할 수 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관계자는 “부동산중개업 관련 전문 지식을 터득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라며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발판을 마련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