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 관절 영양제 '닥터바이조인트'가 5.0세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쇼핑과 이베이 기준 가장 많이 팔린 강아지 관절 영양제로 꼽히며 반려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이 제품은, 이번 5.0 버전을 통해 7번의 배합비로 흡수율 개선 연구와 함께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을 추가해 근력 기능을 개선했다.
닥터바이조인트의 특허 소재는 강아지 관절뿐 아니라 연골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위장장애가 없어 관리가 간편하고, 활동 장애, 붓기, 관절 통증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바이조인트 5.0'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 홍콩, 몽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이 제품은 네이버에서 주최하는 써니의 월간멍냥 '관절건강 편'에 유일한 영양제로 선정돼 12일 오후 7시에 이벤트와 함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바이는 관절 제품뿐 아니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눈·눈물 영양제 '닥터바이아이즈', 강아지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우주식사', '바다식사', 강아지 껌 '유산균츄', '브레인츄', 고양이 영양제 '요로케어', '헤어볼케어', '캣초유프로틴', 강아지 유산균 제품인 '닥터바이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췌장 영양제 '닥터바이엔자임', 강아지 면역과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초유단백질', 강아지 보양죽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박정래 기자
eveleva@naver.com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