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은 순한 선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퐁당의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퐁당(pong dang)의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Daily UV Shield Sun Cream)은 백탁 없는 선크림으로 평소 백탁 현상이 심해 선크림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보통 백탁 현상이 없는 자외선차단제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징크옥사이드 100%로 만들어진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제품이라 자외선 차단 효과도  뛰어나다. 매일 마스크를 쓰는 일이 일상이 되어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살 때 마스크에 묻어남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매우 많은데, 묻어남은 물론 끈적임 없는 선크림이라 걱정 없이 써도 된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할인 이벤트는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