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성분을 고집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pong dang)에서 위생 필수템인 휴대용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퐁당의 세이프 케어 핸드워시(Safe Care Hand Wash)는 간편하게 가방 속에서 꺼내 쓸 수 있는 휴대용 핸드워시로 시중의 많은 핸드워시는 대용량 비치형태의 제품이 많아 휴대성이 떨어지는 불편성에 주목하여 쉽게 휴대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개발 된 제품이다.

퐁당의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해지는 손 피부의 수분 공급을 위해 보습 특허성분과 4가지의 히알루론산을 처방하고, 자연 유래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손을 씻은 후에도 건조함이 남지 않고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일상 속 자주 사용하는 핸드워시 제품의 보습 효과는 물론, 향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여 풍성한 후리지아와 튤립의 향기를 담은 퍼퓸 핸드워시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로나로 개인위생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이번 휴대용 퍼퓸 핸드워시를 시작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개인 위생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된 직후부터 감성적인 패키지로  주목을 받아 여자친구 선물용 핸드워시로 SNS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함께 출시 된 기프트 세트는 생일, 돌, 결혼 답례품으로 위생과 방역에 관련 있는 핸드워시 답례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퐁당 휴대용 핸드워시의 선물 세트는 현재 퐁당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하여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