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싱어송라이터 성담, 웹툰 '나만 보여!' OST 가창 

'나는 어떤 이유로 너를 사랑하는 걸까' 앨범 자켓/사진=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는 어떤 이유로 너를 사랑하는 걸까' 앨범 자켓/사진=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네이버 웹툰 '나만 보여!'의 두 번째 테마곡인 성담의 '나는 어떤 이유로 너를 사랑하는 걸까'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는 어떤 이유로 너를 사랑하는 걸까'는 '나만 보여!'의 주인공 김민준, 이하영 사이의 묘한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스트링, 감성을 건드리는 도입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더해져 청량감 넘치는 러브송이 완성됐다. 

'나만 보여!'는 네이버 웹툰에서 매주 일요일 연재되고 있는 화제작이다. 교내 어플에 여러 가지 비밀들이 매일 익명으로 올라오지만, 주인공 민준에게 익명 게시글들이 모두 실명으로 보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싱어송라이터 성담/사진=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성담/사진=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성담은 사랑의 설레는 순간들을 특유의 음색으로 은은하면서도 아름답게 표현했다. 또한 곡의 제목과 같은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라는 질문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이 질문에 대한 아름다운 이유들을 시적 감성으로 표현해내 곱씹을수록 기분 좋은 노랫말로 완성해냈다.

한편, 성담은 특유의 음색과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펀치넬로, 지스트 등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곡을 제작하며 한층 더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역량을 발휘 중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