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 모델 지드래곤(지디)의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인기 속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브랜드 뮤즈인 지드래곤(지디) 생일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수)부터 진행됐다. 굿즈에 사용된 이미지는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컷을 활용했으며, 뒷면에는 지드래곤(지디)의 친필 사인이 기입돼 있어 소장 가치가 높았다.
‘지드래곤 스페셜 굿즈’ 이벤트는 시작되기 전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았다. 화제를 몰았던 이번 이벤트는 지드래곤(지디)의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조기에 종료되며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해외에서 구매 문의가 쏟아져 추후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해외 팬들의 참여가 가능하게끔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뮤즈인 지드래곤(지디)와 진행할 앞으로의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S샴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잠실과 신촌양화 등 버스 쉘터 옥외 광고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등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