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소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소정의 선물’에 MSG워너비의 노래 '바라만 본다'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래 ‘바라만 본다’에 이소정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풍부한 감수성, 애절한 표현력, 안정적인 가창력을 고루 더해 듣는 이의 몰입감을 높여주고 있다.
평소 가수 이소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색깔로 다양한 노래들을 재해석하는 ‘이음: 이소정의 음’이라는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가수 방탄소년단의 ‘Butter’부터 가수 헤이즈의 ‘헤픈 우연’, 가수 이무진의 ‘신호등’ 등 장르를 불문한 커버곡으로 자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MSG워너비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를 통해 진행된 남성 보컬그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이들이 부른 ‘바라만 본다’는 다가가지 못하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가수 이소정은 특유의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드라마 ‘마우스’의 OST, 웹드라마 ‘복제인간’의 OST에 참여했으며, 8월 13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된 '영덕 SUMMER&MUSIC 페스티벌' 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연우 기자
ywjungskir@gmail.com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