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안정적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가 인기 드라마 OST 음원 상품을 10월 둘째 주 신규 업데이트 음원 상품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OST 음원 상품은 배수지, 이종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당신의 잠든 사이에’의 OST인 로이킴의 ‘좋겠다’로 인상적인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극중 남자 주인공 재찬(이종석 분)의 홍주(배수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잘 드러낸 곡으로 공개 직후 드라마의 많은 장면들이 전달된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위프렉스가 공개한 두 번째 드라마 OST는 감성 솔로 가수 이민혁이 부른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너무 보고 싶어’로 감내할 수 없는 이별의 진한 아픔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2014년 어쿠스틱 콜라보가 공개한 원곡의 감정 선과 감동을 유지하며 이민혁의 따뜻한 목소리로 재해석되어 새로운 느낌을 보여주는 곡이다. 

위프렉스는 인기 드라마 OST 두 곡 이외에도 허각의 ‘넌 내꺼라는걸’, 아이콘의 ‘좋아해요’ 음원 상품 또한 함께 공개했으며, 네 곡 모두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곡으로 많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신규 음원 상품은 위프렉스 ‘스토어’에서 구매 후 다음 날부터 음원 수익을 받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