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글랜스TV의 ‘불라방(불티나게 팔리는 라이브 방송)’이 민병철유폰 편을 공개하고 특가 프로모션에 나섰다.

‘불라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9일 공개된 4화에서는 배우 한채영과 SF9 인성이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민병철유폰을 서비스하는 민병철교육그룹 본사에 방문했다.

민병철유폰은 하루 10~20분,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외국인강사와 일대일 영어회화를 하는 전화영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심사 별로 90여 개 이상의 과정과 초급, 중급, 고급 등 다양한 레벨의 수업이 마련되어 있고, 학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어디서든 편하게 전화로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불라방 협상단은 민병철유폰 담당자와 특가로 협상하는 데 성공했다. 불라방 단독 특가는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 10분 해피존 주 2회 수강권은 65%, 주 3회 수강권은 6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라이브 한정 혜택으로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SE, bhc 뿌링클치킨을 추첨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퀴즈 이벤트 및 리뷰 이벤트, 하나카드 결제 시 불라방 럭키박스 증정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SF9 인성은 민병철유폰 편 콘텐츠에 이어 라이브 커머스에 스페셜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불라방’ 민병철유폰 편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되며, 불라방 특가 프로모션은 4일까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