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뉴이스트 민현 등에 이어 ‘리본 프로젝트’ 열 두번째 주자로 참여

멜로망스 김민석/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멜로망스 김민석/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오는 19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취중고백’ 발매를 예고했다.

김민석이 ‘리본 프로젝트’ 열 두 번째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취중고백'은 지난 2005년 발매된 필(Feel)의 '취중고백'을 새롭게 재해석한 곡으로, 김민석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리본 프로젝트’는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뉴이스트 민현, 경서, MJ, 김나영, 산들, 콜드, 반하나, 전상근, 로키드, 신예영, 우주소녀 연정, 먼데이키즈가 참여했다.

김민석은 지난 6월 전역 후 완전체 멜로망스로 컴백, 리메이크 프로젝트 ‘고백’로 음원차트 정상 등극, 3년만에 OST ‘유미의 세포들’ OST ‘우리의 이야기’ 발매, 최근 공개한 ‘N번째 연애’ OST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음원차트 진입까지 연이은 음원 발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음원 발매 이외에도 방송, 라디오, 유튜브 출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열일 모드를 보여주며 오랜 기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있다.

리메이크 강자이자 믿고 듣는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들려줄 ‘취중고백’ 리메이크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