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의 데뷔곡 'Happy Death Day'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000만 건을 달성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12월 6일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입성했다.

이들의 데뷔곡 'Happy Death Day' 뮤비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개 약 한 달만인 1월 3일 오전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파격적인 곡명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Happy Death Day'는 멤버 정수와 가온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가장 행복하고 축하받아야 하는 생일에 차가운 진실을 마주한 아이러니'를 표현했다.

신예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데뷔 한 달 새에 놀라운 글로벌 성과를 거두고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8일 만인 지난 12월 14일 미국 빌보드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데뷔곡 'Happy Death Day'는 12월 18일 자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로 진입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5일 저녁 방영된 MBC M, MBC every1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신인만의 풋풋한 매력과 넘치는 끼를 발산해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