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온라인 종합 예술 교육 서비스 플랫폼 ‘K-MASTER CLASS(이하 케이 마스터 클래스)’는 오픈 이벤트로 작곡가 김형석, 성우 김영선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 후 첫 화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김형석의 클래스는 미래의 작곡가를 위한 강의로 총 12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무료 수강이 가능한 1강 ‘작곡가를 꿈꾸는 그대에게’는 작곡가의 역할과 곡을 완성시킬 수 있는 방안 등이 주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성우 김영선은 그동안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상디 역, ‘나루토’의 우치하 사스케 역 등으로 활약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김영선 성우의 케이 마스터 클래스는 ‘인물 창조 및 운용‘을 주제로 총 1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1강 ’책 한권으로 파악하는 나의 성우 자질‘를 통해 작품 속 캐릭터 구성 및 제작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 등을 전해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참여 아티스트로는 성우 강수진과 쇼호스트 김인석 그리고 그룹 포스트 맨의 성태 등이 있다.

한편, 케이 마스터 클래스는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 클래스 수강권 구매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