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이안에프엔씨의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배우 이다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다해는 2022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투에이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웨어링 파운데이션’을 소개했다. 이다해는 당일 해당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했다고 소개하며 수정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과 부드러운 사용감, 잡티 커버력 등 우수한 제품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라이브 시청자들 또한 관심 갖고 소통하며 당일 준비된 물량을 완판시키며 성황리에 방송이 마무리되었다.
투에이엔은 중국 소비 트렌드 리더인 왕홍들 사이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샤홍슈와 도우인, 콰이쇼우 등 MZ세대의 SNS를 적극 활용하여 중국 내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투에이엔 담당자는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배우 이다해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2022년에도 투에이엔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기획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중국의 타오바오, 홍콩 국제티몰, 일본의 크리마레, 라쿠텐, 큐텐 등 다양한 해외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성종 기자
stanleyoon@naver.com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