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모바일 랜덤박스 앱 랜덤투유(㈜네모난오렌지)가 12일부터 1주일간 플레이스테이션5(PS5)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덤투유는 ‘확률업 이벤트’로 평소 유저들 사이에서 선호도 높은 인기 상품이나 새로 나온 신상품들을 기존보다 더 추가하고 당첨 확률을 높여 유저들에게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랜덤투유는 5천 원으로 랜덤 박스를 구매하는 모바일 쇼핑 앱으로 현재 약 190만 명이 가입하였으며 랜덤 박스를 통해 약 1,60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일반 랜덤박스 쇼핑몰들과 달리 랜덤투유는 박스 구매 후 오픈하여 당첨 상품을 앱 내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 게이지에 따라 묶음 배송도 가능하다. 다른 상품을 원하는 경우 ‘트레이드’ 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유저와 당첨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플레이스테이션5(PS5)는 초고속 SSD를 탑재하여 이전과 차원이 다른 반응속도로 콘솔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더불어 생동감 있는 색상과 놀라운 현실감으로 4K TV와 호환 시 정교한 디테일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랜덤투유는 2018 고객감동 혁신기업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부문 대상, 2018 e-커머스 플랫폼 부문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2020 KCA 소비자 공헌 대상, 2020 KCA 앱 어워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랜덤박스 쇼핑몰 가운데 인지도와 신뢰도를 인정받았다. 랜덤투유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랜덤투유 유튜브는 구독자 1만명을 앞두고 있으며 신상품 소개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