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해리 포터, 인셉션 등 영화 팬들의 마음을 울릴 콘서트

(사진=위클래식 제공)
(사진=위클래식 제공)

[문화뉴스 김서연 기자] 지난 1월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린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가 앙코르 공연으로 다시 한번 관객을 찾아온다.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는 어벤져스, 아이언맨, 토르 등 슈퍼 히어로 영화의 대명사 마블 스튜디오의 음악부터, 반지의 제왕, 해리 포터, 아바타, 미션 임파서블, 다크 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글래디에이터 등의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큐레이션 한 초대규모 콘서트이다.

스크린을 통해 웅장함을 자랑했던 블록버스터 영화의 그때 그 감동이 90인조 초대형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음악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의 마음을 울린다.

이번 공연은 지휘자 김재원이 무대를 이끌 예정이며,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에서는 최초로 90인조의 초대형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음악을 조화롭게 자아낼 예정이다.

웅장한 블록버스터 음악은 뛰어난 연주력과 완벽한 하모니로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을 전회 전석 매진시킨 90인조 대규모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게 된다.

한편, 앙코르 공연은 오는 3월 12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3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과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성남아트센터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티켓 오픈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