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함께 만드는 축제, '2024 USA' 티켓 예매 개시...티켓 수익금 전액 NGO 기부로 의미 더해
글로벌 K-MUSIC 팬들의 축제, 3월 2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시상식...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

권은비, 루시, 비비지, 피프티피프티 출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 (사진=2024 USA 공동조직위원회)
권은비, 루시, 비비지, 피프티피프티 출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 (사진=2024 USA 공동조직위원회)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KM차트와 doohub가 주최하고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2024 USA'는 팬 친화적인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티켓 가격을 최소 판매 금액인 9900원으로 책정하고, 티켓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NGO단체에 기부한다고 전해졌다.

'2024 USA'는 K-MUSIC을 사랑하는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해 새롭게 출범하는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약한 권은비, 루시(LUCY), 멜로망스(MeloMance),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등이 출격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본선 투표는 K팝 전문 애플리케이션 '마이원픽'과 '아이돌챔프'를 통해 진행 중이다. 투표 결과는 각 앱에서 50%씩 반영되어 총 7개 부문의 수상자가 결정된다. 투표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2024 USA'는 오는 3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이날 오후 9시부터 MBC M과 Wavve를 통해 방송된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2024 USA 공동조직위원회]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