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온라인 개최
스타크래프트, 카트라이더 2개 종목 8월 17일 접수 마감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JCIA원장배 전남 직장인 e-스포츠대회’가 8월 21일 개최된다.
진흥원은 건전한 e스포츠 여가문화 정착과 코로나19로 휴가철에도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슬기로운 회사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종목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2인 단체) △카트라이더(개인전) 총 2개 종목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확대를 위해 전면 온라인 대회로 운영된다.
대회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종목은 상위 3개 팀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상금과 함께 진흥원장상이 수여되며, 카트라이더 종목은 3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상금과 진흥원장상이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7일까지로 종목 당 3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남 소재 직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접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트라이더 신청 페이지에서 각각 접수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준근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무더위와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많은 직장인 분의 도전을 기대하며, e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역대급 마이너스 수익률 장동민 탈락 위기
- '맛있는 영화' 오는 8월 12일 공개..."마음이 고픈 당신을 위한 따뜻한 한 끼"
- 지창욱, 알베르토에 이어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코로나19 확진
- 김범수, 폭넓은 크리에이터 활동 위해 트레져헌터와 파트너십 체결
- [여행 칼럼] 올 여름은 서울근교 여주로 떠나보자~
- '보이스4' 배우들이 뽑은 최애 장면...종영까지 막판 스퍼트
- [달빛인터뷰] 서울부터 부산 무대까지, 자신만의 기회를 일궈가는 배우 전용균
- [서울문화재단] 제8회 시민청 도시사진전 개최···8월 2일~9월 25일까지
- 박태민 해설, e-토크쇼에서 만난다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