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과 색다른 식감 동시에…이디야커피, 바닐라·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 선보여
배달앱·이디야멤버스앱으로도 구매 가능…“계절 감성 담아 고객 만족 UP”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을 맞아 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커피와 조화를 이루는 ‘K-디저트’ 고구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든든한 한 끼 대용과 색다른 온도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고구마를 접목한 새로운 겨울 간식을 제안했다.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은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 ‘군고구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는 구운 고구마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는 따뜻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온도 차로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군고구마 제품은 오븐에서 구워낸 정통 겨울 간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 및 군고구마는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과 더불어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구마는 겨울을 대표하는 간식일 뿐 아니라 커피·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와 환상적인 조합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감성을 반영한 신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이디야커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