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과 색다른 식감 동시에…이디야커피, 바닐라·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 선보여
배달앱·이디야멤버스앱으로도 구매 가능…“계절 감성 담아 고객 만족 UP”

‘겨울엔 고구마 디저트’…이디야커피, 커피와 어울리는 신메뉴 출시 / 사진=이디야커피
‘겨울엔 고구마 디저트’…이디야커피, 커피와 어울리는 신메뉴 출시 / 사진=이디야커피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을 맞아 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커피와 조화를 이루는 ‘K-디저트’ 고구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든든한 한 끼 대용과 색다른 온도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고구마를 접목한 새로운 겨울 간식을 제안했다.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은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 ‘군고구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는 구운 고구마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는 따뜻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온도 차로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군고구마 제품은 오븐에서 구워낸 정통 겨울 간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 및 군고구마는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과 더불어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구마는 겨울을 대표하는 간식일 뿐 아니라 커피·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와 환상적인 조합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감성을 반영한 신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