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정보, 철갑상어 요리, 반찬뷔페, 명품 용궁탕, 솥뚜껑 떡볶이 맛집 주소는?
8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사진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은? 철갑상어회, 매운탕의 맛은 과연? 명품 용궁탕, 솥뚜껑 떡볶이 맛집 정보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화천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8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철갑상어 회', '반찬 뷔페', '명품 용궁탕', '솥뚜껑 떡볶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보고 먹고 즐기고!' 코너에서는 고급 식재료인 캐비아를 품은 철갑상어 요리를 소개한다. 회, 매운탕 등 철갑상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자.  

이날 제작진은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식당 '대봉수산', '금빛물결가든'을 찾아 철갑상어 회, 매운탕 요리를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원하는만큼 담으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반찬 뷔페 식당을 찾는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바다에 불을 지피는 명품 용궁탕을 맛본다. 

또한,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서울 강북구 수유시장에 위치한 웃음 가득, 행복을 부르는 솥뚜껑 떡볶이 집을 방문한다. 

 

- 5월 8일 금요일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정보

1.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화천 여행편
▶ 대봉수산 (철갑상어)
주소 :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김수증길

▶금빛물결가든 (철갑상어 회, 매운탕)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영서로

 

2.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원하는 만큼 담는다! 가성비 최고 뷔페 반찬 편
▶ 소중한 한끼
주소 : 경기 화성시 지산2길 

 

3. #맛스타그램 - 바다에 불을 지피다! 명품 용궁탕 편
▶ 동청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45

 

4. 인생 분식 - 웃음 가득, 행복을 부르는 솥뚜껑 떡볶이 편
▶ 행운꼬마김밥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71길 2 

해당 업체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은? 철갑상어회, 매운탕의 맛은 과연? 명품 용궁탕, 솥뚜껑 떡볶이 맛집 정보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정보, 철갑상어 요리, 반찬뷔페, 명품 용궁탕, 솥뚜껑 떡볶이 맛집 주소는?
8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