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등장
'트로트 신예'들의 궁합 기대, 조회 수 5만 회 넘기도
13일 밤 10시 55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공개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임영웅·이찬원·장민호가 ‘친형제’ 궁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찬또배기 ‘이찬원’이 출연해 가수 '장민호', '임영웅'과의 '특급 궁합'을 선보인다. 첫 커피 CF를 찍는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이찬원과 장민호가 직접 촬영장을 찾으며 진짜 ‘의리’를 보여줬다고.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찬원과 장민호, 임영웅의 '진짜 의리'가 공개된다.
(자료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 영상 갈무리)

특히 이날 방송에는 ‘특별한’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촬영장에 놓인 피아노로 이찬원이 연주를 선보이자 임영웅과 장민호도 합세해 ‘즉석 공연’을 만들어낸 것. 특히 이찬원은 악보도 없이 연주하며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임영웅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등의 곡을 선보인다고.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각각 미스터트롯 ‘진’과 ‘미’, 결승 진출자로 이름을 알린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친형제’ 궁합을 보여준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폭발적 관심을 보인다. 사전 영상은 공개 4시간도 안 돼 조회 수가 5만 3천 회를 훌쩍 넘기도.

누리꾼들은 “이찬원 님 피아노 연주 최고네요”, “만능 이찬원 계속 보고 싶어요.”, “이찬원과 장민호의 의리 기대됩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

이찬원x장민호가 떴다! 임영웅 CF 촬영장부터 즉석 공연까지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등장
'트로트 신예'들의 궁합 기대, 조회 수 5만 회 넘기도
13일 밤 10시 55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