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중개법인 랜드고가 전문적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랜드고는 신뢰와 실력을 갖춘 프로 공인중개사의 중개 서비스와 부동산 프롭테크 시스템을 통해 선진국형·기업형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이곳은 △토지중개 고상철 △상가중개 최원철 △재개발재건축 정쾌호 △부동산중개 이승헌 △주거용부동산 장연대 △세무 김윤석 △양도소득제 안수남 △지역분석 이진호 등 분야별 전문가 13명과 30명의 특별 자문단이 다양한 중개업무를 지원 및 컨설팅하고 있다. 

랜드고부동산중개법인은 아파트, 상가, 빌딩, 토지 등 다양한 물건을 중개하고 계약, 분양, 임대관리, 고객관리 등에 최적화된 중개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전국 6개의 직영센터(서울 강남센터, 부산센터, 대구센터, 세종센터, 평택센터, 수원 광교센터)를 갖췄다. 

전국 6개 직영센터는 전국 모든 부동산 유형의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 부동산 지역별 평균 가격 및 가격 변동 통계 서비스, 다양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모든 구별 통계 정보 제공 서비스, 편의 시설 정보 확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랜드고 부동산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부동산 서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랜드고부동산중개법인 관계자는 “랜드고는 부동산 업계 전문가 양성에 기여하고자 현재 파트너스를 모집하고 있다. 파트너스 지원 자격은 공인중개사취업·창업 실무 교육 프로그램인 RSA 부동산창업사관학교를 수료한 수강생이며, 파트너스들은 전국의 RSA 직영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양질의 부동산 물건을 공급하고 공동 중개를 지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고는 파트너스를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 지원, 중개 콘서트 진행, 물건 정보 공유 및 공동중개 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