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베이비시터 김재화를 둘러싼 현진, 은정의 눈치싸움... '이모복'은 누구에게 갈까
  • 경어진 기자
  • 승인 2020.11.17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산후조리원' 훌륭한 베이비시터 차지 위한 쟁탈전 예고
배우 김재화 특별 출연... 연기 열정 불태워 매력 더했다
'특별출연 맛집' 산후조리원, 어떤 공감 요소 만들어낼까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시터 쟁탈전'이 펼쳐진다.

1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는 훌륭하다고 소문난 베이비시터를 차지하기 위한 현진(엄지원 분)과 은정(박하선 분)의 눈치싸움이 그려진다.

특히 베이비시터로 배우 김재화가 특별 출연한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화는 등장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현진과 은정을 심사하는 듯한 모습에 이들이 서로를 견제하고 있는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김재화는 특별 출연임에도 스틸 속 장면 외에 분장까지 감행하는 패러디 장면까지 촬영하면서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배우 김재화가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특별출연한다.
자료 출처 : tvN

선공개 영상에서는 이들이 베이비시터를 차지하기 위한 눈치싸움을 '결투'로 표현하며 시청자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누리꾼은 "실제로 이모복이라는 말도 있을만큼 베이비시터 좋은 분 만나는 것은 어렵고도 중요하다", "편집 정말 재미있다. 얼굴만 봐도 웃기다", "이번 방송 기대된다. 열연에 벌써 재미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산후조리원’ 제작진은 “흔쾌히 촬영에 임해준 김재화 배우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하고 싶다”며 “예상 못한 부분에서 웃음포인트가 될 것이다. 특별출연이지만 연기 열정 불태워 캐릭터에 매력을 더해준 김재화의 활약 기대하셔도 좋다”고 배우를 향한 고마운 마음과 함께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 장르다. 배우 이준혁, 정문성, 강홍석에 이어 이번 방송에는 배우 김재화가 특별출연하며 또 어떤 공감을 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산후조리원'은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

[산후조리원] 베이비시터 김재화를 둘러싼 현진, 은정의 눈치싸움... '이모복'은 누구에게 갈까

- tvN '산후조리원' 훌륭한 베이비시터 차지 위한 쟁탈전 예고
- 배우 김재화 특별 출연... 연기 열정 불태워 매력 더했다
- '특별출연 맛집' 산후조리원, 어떤 공감 요소 만들어낼까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