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배우 송혜교의 ‘New Year, New Me’를 주제로 한 새해 첫 화보와 인터뷰가 'W Korea'를 통해서 공개됐다.
이번 커버 화보는 'W Korea'와 배우 송혜교, 쇼메(Chaumet)가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며 새롭고 청신한 모습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여성들에게 보내는 2021년 첫 찬사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의 작품 활동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다양해진 미디어 플랫폼과 채널은 작품 속 여성 캐릭터에 다양함을 불어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장르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작품이 늘어나고 있고, 저에게도 다채로운 장르의 대본이 들어오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흥미로운 눈빛으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최대한 작품 사이의 공백을 줄여보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좀 더 유연하게 작품을 정해보고 싶고, 더불어 2021년에는 꼭 작품을 해야겠다고 다짐 중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혜교와 함께 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W Korea'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 문채원, '감탄을 자아내는 분위기 여신'(화보)
- 옹성우, "얼굴로 이야기를 만들고 감정을 전달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화보)
- 아이즈원 권은비-김민주,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화보)
- 블랙핑크 지수, 고품격 비주얼(화보)
- 이가은, "위로가 되고 공감이 될 수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화보)
- 엑소 카이,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 치명적 매력 '독보적 아우라'(화보)
- 원호, "해외 팬들과 소통위해 영어 공부 시작"(화보)
- 레드벨벳 조이, '새로운 매력의 낯선 얼굴'(화보)
- 하석진, "공대 엘리트 이미지, 싫지도 이상하지도 않아"(화보)
-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The Glory)’ 김은숙표’ 복수극에 기대감 ↑
- 송혜교, '아름다움의 정석'(화보)
키워드
#송혜교
이지숙 기자
j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