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최보민,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 데뷔 후 첫 금발 변신 ‘눈길’
골든차일드 최보민, ‘YES.’ 개인 티저 공개… ‘럭셔리 비주얼’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MHN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컴백을 알리는 멤버 최보민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속 최보민은 데뷔 후 처음 시도한 금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추가로 오픈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완벽한 비주얼로 럭셔리한 무드는 물론, 시크한 면모까지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렀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명 ‘YES.’가 최초로 공개되어 골든차일드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2집 ‘Pump It Up’ 활동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그간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골든차일드가 새 앨범 ‘YES.’를 통해서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컴백일인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