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11일 미니 4집 'I burn' 발매...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공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MHN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의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화(火)'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케하는 소품을 들고 선명한 빛을 내고 있다. 특히 흔들리고 번지는 불의 이미지를 통해 마지막 키워드 '화(火)'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한겨울의 차가움과 쓸쓸함을 담은 '한(寒)'과 아름답지만 날카롭게 피어난 꽃의 이미지를 표현한 '화(花)' 그리고 어둠 속 타오르는 불의 이미지를 담은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까지, (여자)아이들은 3종의 콘셉트를 모두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 한 번의 역대급 콘셉트로 가요계에 불을 지필 준비를 마친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