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X겐조 퍼퓸 화보, 엘르 2월호 통해 공개

사진 = 엘르 제공

[MHN 문화뉴스 김예완 기자] 배우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김선호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속 김선호의 순간들을 담는 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는 모습이다. 그는 싱그럽고 장난스런 표정으로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의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유명한 커플 향수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가 가진 향과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사진 = 엘르 제공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타입의 향수에 대한 질문에 “계절에 따라 다르게 쓴다. 지난 여름에는 로 겐조 뿌르 옴므를 즐겨 썼다.”고 답하면서, 이성에게 어떤 향기가 날 때 기분이 좋냐는 질문에 “플라워바이겐조 같이 포근한 꽃 향기를 좋아한다. 겐조 향수에는 특유의 느낌이 있어 향을 맡아보면 바로 겐조라는 걸 알아차린다. ”고 이야기했다.

사진 = 엘르 제공

또한 김선호는 화제 그 자체였던 '스타트업'의 한지평 역에 관해 “이전에는 내가 TV에 나오는 게 낯선 마음이 컸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내가 잘하고 있나?’를 더 고민했다. 이렇게 모니터링을 열심히 한 작품이 없었다. 지평이는 지금껏 연기해 온 인물들이 모여 하나가 된 느낌”이라며 내밀한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배우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