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X 리홍기 달콤한 데이트 현장, 로맨틱 버킷리스트 스틸 전격 공개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오는 11일 개봉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극장가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올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가 로맨틱 버킷리스트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가 안젤라베이비와 리홍기의 달달한 케미를 예고하는 로맨틱 버킷리스트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는 오로라를 보기 위해 핀란드에 온 ‘시만’(안젤라베이비)이 내일이 되면 오늘을 잊는 일시적 기억상실증에 걸린 후, 자신을 구해준 동료 ‘페이리’(리홍기)와 유효기간 24시간의 달콤한 데이트를 펼치는 로맨틱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시만’에게 반해버린 ‘페이리’의 모습부터 함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가는 설렘 가득한 데이트까지 모두 담아냈다.

먼저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미소를 짓고 있는 ‘시만’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페이리’의 행동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순수한 감정을 느끼게 만든다. 이어지는 스틸은 오로라를 발견하고 단 하루만이라도 ‘시만’에게 웃음을 줄 수 있게 만들어 달라고 소원을 비는 ‘페이리’의 장면이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회전목마를 타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절판된 CD를 찾기 위해 레코드 가게를 가는 등 소소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시간을 채워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안젤라베이비와 리홍기의 달콤한 데이트 장면을 담은 로맨틱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는 오는 11일 개봉한다.
--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버킷리스트 스틸 공개, 로맨틱 UP
안젤라베이비 X 리홍기 달콤한 데이트 현장, 로맨틱 버킷리스트 스틸 전격 공개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오는 11일 개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