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매거진 ‘얼루어’ 100인 품평에서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제품 만족도 98.9%를 달성했다.

이번 품평 품목은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크림’이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철갑상어 PDRN 함유와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트랜스퍼좀’ 특허 기술을 도입하여 개발하였고 주름과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되어 피부에 필요한 요소들을 균형 있게 담았다.

얼루어 100인의 품평단은 설문조사에서 탄력 및 주름 개선 92.5%, 보습 및 영양감 98.9%, 지인 추천의사 97.8% 등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그 외 발림성 및 흡수력 등의 사용감 부분에서도 97%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크림 만으로도 충분히 탄력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더욱 복합적인 케어로 피부 탄력을 높이고 싶다면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이번 얼루어 품평단 제품 만족도 98.9%를 기념하여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크림 구매 시 태국 왓슨스 판매 1위 마스크팩인 젤리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