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메이트, 김하늘 프로와 골프 스윙 재능기부 캠페인 진행

볼메이트 5월 나눔 댓글 챌린지 JLPGA 김하늘 프로(사진=볼메이트 제공)
볼메이트 5월 나눔 댓글 챌린지 JLPGA 김하늘 프로(사진=볼메이트 제공)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김하늘 프로가 랜선으로 골프 스윙에 대해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커뮤니티, 볼메이트가 김하늘 프로와 5월 1일부터 30일까지 ‘나눔 댓글 챌린지 2021-랜선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메이트의 ‘나눔 댓글 챌린지'는 프로 골퍼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골프 스윙 코멘트를 주는 랜선 골프 레슨으로 아마추어 골퍼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된 골프 재능기부 캠페인이다.

김하늘 프로의 랜선 골프 레슨 참여 방법은 볼메이트 네트워킹 탭, 골프 노트(골프 SNS)에 개선하고자 하는 골프 스윙 영상을 올리면 5월 31일 김하늘 프로가 댓글 코멘트를 남겨준다. 볼메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2021년 1월 최나연 선수를 시작으로 김지현 프로, 오지현 프로, 박결 프로, 김하늘 프로 등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볼메이트 권미진 대표는 “2030대 젊은 골프 입문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초보 골퍼들이 랜선 골프 레슨을 통해 올바른 골프 연습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들과 함께 골프 노트를 통한 골프 레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