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꾸준한 입소문으로 관객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가 6월 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살아있는 현대 미술의 거장 쿠사마 야요이의 삶과 작품 세계를 다룬 최초의 영화로 전시의 감동까지 전하고 있는 웰메이드 예술 다큐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개봉 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관객몰이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1일(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으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는 2014년도 메가 히트를 기록한 쿠사마 야요이 전시회 ‘쿠사마 야요이: A Dream I Dreamed' 이후 무려 7년 만에 그의 작품을 만날 수 있었던 영화로 문화예술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큰 스크린으로 재탄생한 쿠사마 야요이의 아름다운 명작들은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으며 영화적 재미는 물론 전시의 즐거움까지 전하고 있다.

쿠사마 야요이의 초기 회화부터 스테디셀링 작품인 '호박', '무한 거울의 방', '무한 그물' 시리즈, 그리고 각종 설치미술과 해프닝까지, 그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연대기적으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영화는 “쿠사마 야요이 입문서”, “영화도 보고 전시도 본 느낌. 감동과 재미까지 있었어요” 등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6월 1일(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는 IPTV, 디지털 케이블TV,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 on, 카카오페이지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안방극장에도 명작의 감동을 전할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는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오드 제공]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