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 '메리셸리' 뮤지컬 넘버 3곡, 6월 19일(토) 정오 발표
6월 22일(화) 오후 12시 티켓 오픈 앞두고 기대감 고조

뮤지컬 '메리셸리' 포스터 / 사진 = ㈜뷰티풀웨이 제공
뮤지컬 '메리셸리' 포스터 / 사진 = ㈜뷰티풀웨이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창작 초연 뮤지컬 <메리셸리>의 주요 넘버 3곡 디지털 음원이 6월 22일(화)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6월 19일(토)에 공개한다.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넘버 3곡의 음원이 선공개 되는 소식을 접한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사전 공개되는 뮤지컬 <메리셸리>의 음원에는 메리셸리, 폴리도리, 퍼시셸리의 감정선을 보여주는 넘버인 "두려워", "사랑할 자유", "써 내려가지 못한 내 삶은" 3곡이 수록되어 있다. 

메리셸리 역을 맡은 배다해, 최연우, 이예은과 폴리도리 역을 맡은 송원근, 박규원, 려욱 등 인물들의 감정선이 서정적인 가사로 잘 녹아들어 있다.

스튜디오 녹음으로 작업 된 3곡의 디지털 음원은 6월 19일 오후 12시에 벅스, 멜론, 지니를 통해 공개되며, 21일(월)부터는 ㈜뷰티풀웨이의 SNS (트위터/인스타그램 @beautifulway21)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제작사 ㈜뷰티풀웨이는 "배우, 창작진과 함께 8월 개막까지 탄탄하게 준비해 관객 여러분께 감동을 드릴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KT&G 상상마당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에서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8월 7일(토)부터 10월 3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6월 22일(화) 오후 12시에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