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 영화 '크루엘라'다시 2위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소리 없는 공포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여고괴담6', '컨저링3' 등의 공포영화 시리즈 세 편이 각축을 벌이며 초여름 극장가를 달구고 있다.
청각기관이 발달한 괴생물체의 공격에서 살아남은 한 가족의 사투를 담은 전편에서 아빠 없이 갓난아기와 함께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나선 엄마와 아이들의 생존기를 '콰이어트 플레이스2'에서 담았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지난 16일 개봉 첫날 5만3천여 명(매출액 점유율 41.1%), 둘째 날 4만여명(33%)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한국형 학원 공포물 '여고괴담'의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인 '모교'는 전날 개봉해 4위로 올라섰다. 드라마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역할로 주가를 높인 김서형의 주연작이다.

지난 3일 개봉한 '컨저링3:악마가 시켰다'도 여전히 5위권에 머물며 초여름 극장가의 공포영화 인기를 대변하고 있다.
한여름 이탈리아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루카'는 3위에 올라섰다.
개봉 3주만인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1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실사 영화 '크루엘라'는 다시 2위로 물러섰다.
(출처=연합뉴스)
------------------
- [Fun 喜·리뷰] 쉿, 조용히 해야 산다···더 강력하게 찾아온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개봉
- '컨저링3: 악마가 시켰다',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관점포인트 3
- [대구] 제15회 DIMF, 오늘 개막! 안전하고 건강한 축제로 도시에 활기를 선물!
- 차 마시면 체중이 감소한다고? 식약처, 다류 부당광고 183건 적발
- [주말날씨] 비 그치자 다시 더위…주말 낮 최대 31도
- 새로운 전설의 시작···영화 '웬디' 스페셜 포스터 4종 공개
- 강태웅 개인전 '생동 - 그 계절의 기억' 개최
- [주말 공연] 기회는 딱 6월까지! 단 이틀만,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등 주말 공연 추천!
- '소녀상' 도쿄 전시회, 우익 방해에도 예정대로 25일 개막
- 배다해, 려욱 등 창작 뮤지컬 '메리셸리' 넘버 3곡, 디지털 음원 사전공개!
-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휴무일
조희신 기자
jhkk44@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