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과 낙원' 예약판매 개시 주간 베스트셀러

사진=알라딘 제공/'청사과 낙원 시즌2' 1~3세트 표지
사진=알라딘 제공/'청사과 낙원 시즌2' 1~3세트 표지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알라딘 인터넷서점이 네이버 웹툰 '청사과 낙원 시즌2'가 단행본 예약판매 개시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청사과 낙원 시즌 2'는 누적 다운로드 수 1500만을 앞둔 인기 작품으로 네이버 시리즈 평점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주 구매층은 20대로 전체의 47.7%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지은 작가의 신작 그림책 '친구의 전설'은 출간 첫 주에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친구의 전설'은 호랑이와 꼬리 꽃 콤비의 유쾌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담은 책으로 일상에 상상력을 더해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는 평이다. 

2021 일본 만화대상 입상작인 '최애의 아이'는 3권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10위에 올랐다.

정치인 추미애가 인문학자 김민웅과 나눈 대담집 '추미애의 깃발'은 베스트셀러 11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세금 내는 아이들' 속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인 저자 옥효진의 어린이를 위한 경제 교육 동화 '세금 내는 아이들'은 베스트셀러 20위에 올랐다.

외국어 교재왕 수험서의 판매 강세도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어 교재인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TOEIC VOCA 단어장'과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 2 Reading'이 베스트셀러 8위, 7위에 나란히 올랐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인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은 상, 하권 각각 베스트셀러 14위, 16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책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