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하이엔드 기타 체험권 증정 &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사진=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제공
사진=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제공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에서 세계적인 어쿠스틱 기타 브랜드 마틴과 깁슨의 400만-800만원대 최고급 모델을 5일간 무료로 연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협동조합은 세계 정상급 기타 모델을 10만~20만원에 빌려주는 ‘하이엔드 악기 렌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하이엔드 기타 체험권 증정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9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하이엔드 기타 렌탈 체험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체험해보고 싶은 기타 모델과 함께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수)에 있을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하이엔드 악기 렌탈 체험기’ 영상에는 1차 기타 체험 이벤트 당첨자가 낙원악기상가 내 경은상사를 방문해 마틴 D-42, 마틴 D-28, 깁슨 J-45 세 가지 모델을 체험해본 후 당첨자가 평소 꿈의 기타로 생각했던 모델을 빌려가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한편,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