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오케이광자매 방송분 캡쳐]
[사진=KBS 오케이광자매 방송분 캡쳐]

 [문화뉴스 민경민 기자] 지난 10일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33회 에서 옥상남(김정균)이 밑도 끝도 없이 나타나서 한예슬(김경남) 을 격려하는 장면을 연출해 시청자들이 어리둥절해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방송이 끝나고 나자 ‘오케이 광자매’ 포탈 사이트에 각자 옥상남(김정균)의 캐릭터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사진=오케이 광자매 포탈 댓글 캡처]
[사진=오케이 광자매 포탈 댓글 캡처]

옥상남(김정균)에 대해 누리꾼들은 "예슬이 재능알고 나중에 같이해서 예슬이 뜨고 그분(옥상남)도 번창할 듯 큰 비중이 있을 듯 싶네요 그냥 느낌상", "옥상남의 정체가 궁금합니다. 청춘스타였던 김정균씨 배역으론 너무 분량이 적은 듯 한데 나중에 반전이 있나요? 왜 저금통 깨서 통닭을 자기도 넉넉해 보이지 않던데 옥상남 심상치 않네요", "옥상남 아저씨 가끔 튀어나와서 재밌어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옥상남(김정균)이 한예슬(김경남) 성대에 문제가 생겨 실의에 빠지자 저금통을 깨서 통닭을 사들고 가서 문전박대 받으면서도 격려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누리꾼들은 "재밌어요"를 비롯해 "도대체 왜 옥상남은 한예슬을 그토록 챙길까?", "옥상남의 어설픈 춤사위와 더불어 “포기는 없다 내 인생에 아자” 라는 대사가 괴롭기만한 한예슬(김경남)에게 희망의 메시지인지 궁금하다" 등 옥상남(김정균)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총 50부작으로 예정된 문영남 작가의 KBS2 '오케이광자매'는 부모의 이혼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코믹 홈드라마다.

앞으로 '오케이광자매' 에서 옥상남 김정균과 한예슬 김경남 사이에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