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아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영화 스위트 걸부터 킹콩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콩: 스컬 아일랜드'까지 거침없는 액션 영화 3편을 소개한다.

 

■스위트 걸 Sweet Girl(2021)

'스위트 걸'은 대형 제약사의 일방적인 결정으로 약을 구하지 못해 아내를 잃은 레이 쿠퍼가 아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넷플릭스 영화다.

가족과 단란한 삶을 영위하던 레이 쿠퍼, 하지만 대형 제약회사가 의약품 공급을 중단하면서 난치병을 앓던 아내가 목숨을 잃는다.

분노와 절망에 빠진 그는 신약 출시를 철회하기 위해 경쟁사를 매수한 제약회사 CEO를 생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위협한다.

그리고 얼마 후 딸과 함께 있던 그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도망자 신세가 되고 만다. 그의 목숨을 위협하는 자는 누구인가. 레이 쿠퍼는 유일한 가족인 딸을 지키고 아내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힐 수 있을까. 

 

■몬스터 헌터 Monster Hunter(2020)

'몬스터 헌터'는 사라진 부대원을 찾기 위해 파견된 최고의 군인이 목숨을 위협하는 강력한 거대 몬스터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투를 그린 생존 액션이다.

'몬스터 헌터'는 전 세계에서 6천만 장 이상 판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게임 속 다양한 괴물의 실감 나는 비주얼과 거침없는 액션을 담았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폴 앤더슨 감독과 밀라 요보비치가 다시 뭉쳤고, '옹박'의 토니 자가 합류했다. 거대 몬스터를 상대로 펼쳐지는 거침없고 스펙터클한 생존 액션이 선사하는 짜릿한 액션 쾌감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콩: 스컬 아일랜드 Kong: Skull Island(2017)

'콩: 스컬 아일랜드'는 과학과 신화가 공존하는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사상 최대 크기의 괴수 킹콩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콩: 스컬 아일랜드'는 1933년 영화 '킹콩'에 처음 등장한 이후 수많은 리메이크 작품을 낳으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킹콩’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다.

크기 역시 이전보다 2배 이상 커진 사이즈로 역대급 스케일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최강 괴수들이 총출동해 스컬 아일랜드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빅매치를 펼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