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기술 및 서비스 보유 기업 발굴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우수 기업 5개사 내외 선정
24일까지 이메일 접수

사진=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제공
사진=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 이하 진흥원)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에 참가할 부산, 울산, 경남의 우수 콘텐츠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부울경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는 콘텐츠 분야의 우수한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을 발굴하고 IR 역량강화 및 투자연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서바이벌 형식의 부울경 IR 데모데이 참가기업 중 3개사를 선정하여 1등 1천만 원, 2등 6백만 원, 3등 4백만 원 등 총 2천만 원의 시상금을 지원하여 자금 확보 및 성공적인 시장진출 기회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오는 30일 진행되며 투자연계 컨퍼런스, IR 데모데이를 통한 시상금 지급 및 투자유치 기회 제공 등이 이루어진다.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부울경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 사업공고의 게시물을 참고해 자유양식의 기업소개 발표자료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경상남도의 지원을 받아 콘텐츠기업지원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