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생중계

미스틱스토리 아티스트/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 아티스트/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미스틱스토리가 2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연말 라이브 쇼 '미스틱 메이드 (MYSTIC MADE)'를 꾸민다.

약 120분간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에는 윤종신, 조정치, 하림, 민서, 손태진, 루시(LUCY), 빌리(Billlie) 등 미스틱스토리의 소속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특히 이번 '미스틱 메이드'에선 각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은 물론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펼쳐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은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토크도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올해 미스틱스토리 아티스트들은 다방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과 예능 활동으로 활약을 펼쳤으며, 조정치와 하림은 여러 방송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달 작가로 변신한 민서는 가수-배우-작가를 넘나들며 만능 아티스트로 떠오른 가운데, 첫 번째 EP The Present 'At The Time'을 발표한 손태진은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단단히 굳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두 번째 EP 'BLUE'를 발매한 루시는 올해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며 ‘차세대 K-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이자 대세 신인으로 등극한 빌리는 지난 14일 발매한 신곡 ‘snowy night'으로 비주얼, 실력, 세계관 다 갖춘 완성형 걸그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연말 라이브 쇼 '미스틱 메이드 (MYSTIC MADE)'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