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만의 독보적인 매력 담긴 명품 비주얼 화보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엑소 카이와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로서 엑소 카이와 함께 한 첫 화보다. 적당하게 그을린 카이의 빛나는 피부, 그리고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또 한번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새로운 뷰티 브랜드 뮤즈로서의 시작, 이번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메쉬 핑크 쿠션>과 함께 했다. 카이는 핑크빛 패키지와 어울리는 올 블랙에 핑크를 더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입생로랑과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특히, 빛을 머금은 듯 섬세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은 그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제품 <메쉬 핑크 쿠션>은 입생로랑에서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메쉬 타입의 쿠션.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며,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글로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카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 끌레르>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장인 카이의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뷰티 필름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 또한 매거진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마리끌레르 제공)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