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봄/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그룹 '있지(ITZY)'를 선발했다. 그룹 ITZY(있지)는 밝은 자신감과 매력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H&M과 함께 레트로 스트리트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2022년 컬러 트렌드인 그린을 포인트로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댄스 프랙티스 룩’과 페미닌한 에브리데이 스타일인 ‘오프데이 룩’, 두 가지 스타일이 중심이다. ITZY(있지) 멤버 모두 각각의 개성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한편, ITZY(있지)는 오는 4월 6일 일본에서 첫 싱글 '볼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4월 9일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