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시즌2 용납할 수 없다"며 좌파언론과 투쟁

사진=국민의힘 박성중 의원이 30일 국회 소통관에서 최고위원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사진=국민의힘 박성중 의원이 30일 국회 소통관에서 최고위원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박성중 국민의힘 의원이 3·8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의원은 30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거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에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국민의힘 최고위원 선거에 출마하기로 결심했다"며 "지난 5년간 대한민국을 파국으로 몰고 간 브레이크 없는 민주당의 폭주 기관차를 멈추는 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 이상 내부총질은 없다. 이준석 시즌2 용납할 수 없다"며 "지난 3월 9일, 문재인 정부의 심판을 원하는 국민의 염원이 모여 정권교체에 성공했지만 집권 초기에 자기 정치에 빠진 소수의 몇 명이 내부총질을 하며 당과 윤석열 정부를 위기로 몰아넣었다. 저는 안에서 싸우지 않고 밖에서 싸운다"고 말했다.

또한 "이준석 전 대표의 눈치를 보며 감싸고, 방치하고 눈치 보며 자신의 권력만을 챙긴 이준석 전 지도부는 양심이 있다면 출마를 포기하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좌파방송 등 미디어 개혁 없이 윤 정부 성공도 총선승리도 없다"며 "윤석열 대통령 관련 조작·왜곡 보도를 통해 국익을 침해하고, 사사건건 윤석열 정부의 개혁에 발목을 잡으며, 한미 동맹까지도 훼손하려 하는 민주당과 한 몸이 된 민노총 언론노조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저 박성중은 여소야대의 상황 속에서 민주당 최고위원들을 비롯한 민노총 언론노조와 혈혈단신 싸워왔다"며 "왜곡, 편파 보도를 자행하는 민노총 언론노조의 공영방송 영구장악을 막을 힘을 저 박성중에게 실어달라"라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윤석열 정부를 공격하고 대한민국을 침몰시키는 민주당과 민노총 세력과의 투쟁에서 지지 않고, 기업은 성장하고 국민은 더 잘사는 세상, 자유와 공정과 상식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위대한 시대를 윤석열 정부와 함께 열어가는 최고위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출마 주요 공약으로는 민노총·좌파 시민단체·전교조 개혁, 기준 없는 깜깜이 공천 개혁, 여의도연구원 개혁 등을 꼽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