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까지 TOM씨어터 1관에서 열리는 힐링 유럽여행

[문화뉴스] 직접 배낭을 메고 유럽을 다녀온 배우들의 땀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관객들을 찾는다.

10월 2일까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열리는 음악극 '유럽블로그'가 그 주인공이다. 연극, 뮤지컬, 무용 등 매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어느덧 공연계에서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와 '인디아 블로그', '터키 블루스' 등을 만든 연우무대의 합작 시리즈 음악극이다.

2013년, 2014년 공연에 이어 다시 찾아온 '유럽블로그'는 이번에도 현지의 낭만적인 풍경을 담기 위해 8명의 배우와 영상팀, 포토팀이 직접 유럽을 다녀왔다. 프랑스 파리, 스위스 루체른과 인터라켄, 이탈리아 친퀘테레와 아말피, 영화 '시네마 천국' 촬영지 팔라조, 아드리아노 등 8개 도시를 10일간 떠나며, 작품을 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음악극의 묘미도 담았다. 3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가 곁들어지며, 강태을, 주종혁, 조풍래 등 뮤지컬배우들의 합류로 감미로운 노래가 공연 내내 울려 퍼진다.

이번 공연엔 말끝마다 "여행은 그런거야"를 붙이는 7년차 여행 전문가 '종일' 역에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기업을 박차고 유럽여행에 나선 '동욱' 역에 강태을, 주종혁, 조풍래,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무작정 유럽여행을 떠난 '석호' 역에 김기방, 김남호, 김보강이 출연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