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토스 무제한 적금' 깜짝 퀴즈 정답

출처: 토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16일 토스에 등장한 '토스 무제한 적금' 깜짝 퀴즈가 화제다.
 
이날 첫번째 퀴즈는 "토스 제휴적금 친구 초대하고 무제한으로 혜택 받자! 토스에 신규가입하는 친구를 초대하면 한 명당 연 1%씩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토스 무제한 적금의 정식 명칭은 무엇일까요? OOOOOOO 제휴적금?"라고 주어졌다.
 
정답은 'KEB하나은행'이며, 이하 토스 깜짝 퀴즈 문제와 정답이다. 
 
2. "친구초대 추가 혜택은 토스앱 내의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 받은 '내 OO OO'를 통해서 가입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초대 링크
 
3.토스 제휴적금 친구 초대를 한 유저 중 당당히 친구 초대 1위를 차지한 유저와 4위를 차지한 유저의 추가 혜택을 합하면 연 OOO% 인데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00

4.무제한 친구 초대 이벤트 혜택은 월 납입액 10만원까지 적용되며, 10만원 초과분은 연 최대 O.O% 금리만 적용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3

5.토스 제휴적금 친구 초대를 한 유저 중 당당히 친구 초대 2위를 차지한 유저와 5위를 차지한 유저의 추가 혜택을 합하면 연 OOO% 인데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86
 
한편 토스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퀴즈 서비스다. 이때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
'토스 무제한 적금' 깜짝 퀴즈 정답, 행운퀴즈와 차이점 뭐길래?
16일 '토스 무제한 적금' 깜짝 퀴즈 정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