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14일 자정까지 G마켓을 통해 '몽드드 1+1 고객 감사 슈퍼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딜은 리뉴얼 출시된 '뉴 오리지널 라인'과 '뉴 스파클링 라인', '뉴 베이직 라인', 그리고 지난 주 새롭게 선보인 '몽드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대해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1박스 구매 시 몽드드가 추가 1박스를 고객에 선물한다는 취지의 특별 기획전이다. 
 
전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유통기한을 5개월로 단축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몽드드만의 자체 안심처방에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자극을 줄이고 보습력은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보존력테스트, 19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를 다시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욱 강화된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은 물론 다양한 할인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신뢰에 지속적으로 보답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12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후기에 뽑힌 당첨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4인 가족 콘래드 서울 호텔 숙박권'(1명) ▲5만원 상당의 'CJ외식상품권'(10명) ▲'뉴 몽드드 선물세트'(20명)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몽드드의 리뉴얼 출시 제품은 몽드드몰을 비롯 G마켓, 11번가, 옥션, 롯데닷컴, AK몰 등 주요 오픈마켓 및 종합몰을 통해 품목별로 순차적인 판매와 출고가 진행 중이다. 현재 뉴 오리지널, 뉴 스파클링, 뉴 베이직 제품은 구매 가능하며 프리미엄 라인인 뉴 네이처, 뉴 더블랙 제품은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