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서울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
UCC 공모전은 청소년부, 일반부로 구분, 총 상금 600여 만 원

사진 제공=서울시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서울시가 '천호공원 즐기기 UCC 공모전'과 '천호공원 추억사진 공모전'을 11월2일부터 11월25일까지 개최한다.

공모전은 '천호공원 사계축제'의 일환으로 펼쳐진다. 매년 진행되었던 천호공원 사계축제를  코로나 19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올해는 온라인 행사로 전환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공모전은 천호공원 즐기기 UCC 공모전과 천호공원 추억사진 공모전 2개 분야로 서울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또는 현장접수로 신청 가능하다.

'천호공원 즐기기 UCC 공모전'은 공원을 즐기는 방법, 천호공원 사용설명서 등 나만의 공원 활용법에 대한 공감스토리를 3분이내 동영상으로 담으면 된다. 공모전은 청소년과 일반 부문으로 나누어 접수 받는다.

'천호공원 추억사진 공모전' 은 공원에서 즐거웠던 순간이 포착된 일상사진, 축제 사진, 사계 풍경, 파일롯트 공장이었던 공원의 옛 모습 등 개인적으로 소장해왔던 사진을 모아 천호공원의 추억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사진을 1인당 3장씩 응모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인스타그램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공모로 모아질 사진은 천호공원 민간기록으로 축적되며, “천호공원 사계축제 사진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심있는 시민은  및 서울의 산과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를 확인하고 신청 서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모전의 수상 결과는 12월 11일 금요일에 발표된다. UCC 공모전 최우수상 일반부는 100만 원, 청소년은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사진 공모전은 100명을 선발해 각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

서울시, ‘천호공원 즐기기 UCC 공모전’ 및‘ 추억사진 공모전’ 개최

11월 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서울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
UCC 공모전은 청소년부, 일반부로 구분, 총 상금 600여 만 원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