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HERO’-‘이젠 나만 믿어요’ 음악방송 더블 상위권 랭크
  • 이지숙
  • 승인 2020.11.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시대 저력” 임영웅, 신곡 ‘HERO’ 음방 출연 없이 순위권 진입 ‘기염’
임영웅
임영웅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활동 없이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6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최근 주말마다 진행 중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스케줄로 인해 음악방송에 출연하지 못하고 있다. 그럼에도 단숨에 음악방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임영웅
임영웅

음원과 함께 공개된 ‘HERO’ 뮤직비디오 역시 총합 600만뷰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높은 조회수를 경신하는 등 임영웅의 대세 행보는 멈추지 않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로 7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이후 7개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콘서트 활동을 비롯 TV CHOSUN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중이다. 음악,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