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따스함 전하는 전지현
전지현 X 스톤헨지가 소개하는 로맨틱한 홀리데이 룩

전지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겨울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광고 캠페인은 전지현의 다양한 매력을 역동적인 컬러 배경과 함께 담아냈다. 현장에서 전지현은 모던한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스타일링까지 다채롭게 소화해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전지현

첫 번째 광고 컷 속 전지현은 노을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화사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홀리데이의 따스한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이 컷에서 그녀는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심플한 원형 쉐입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고급스러운 파티룩을 완성했다.

전지현
전지현

다음 컷에서 전지현은 허리 부분의 슬릿이 들어간 원피스에 브이 네크라인 사이로 은근하게 보이는 펜던트 주얼리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전지현
전지현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마지막 컷, 전지현은 광택감 있는 레드 컬러 오버사이즈 셔츠에 스톤헨지의 이니셜인 ‘S’를 모티브로 한 ‘S-LINK’ 주얼리를 매치해 화려한 룩을 완성했다. 

전지현
전지현

브라운 컬러를 배경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셔츠를 입고 그윽하게 먼 곳을 응시하는 클로즈업 컷에서는 반짝이는 별 주위를 감싼 행성 모티브의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고혹미를 더했다.

또한, 스톤헨지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유니크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국내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 작가(inch_inch_inch)’와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를 진행했다. 

한편, 전지현은 내년 방송 예정인 김은희 작가의 새 드라마 '지리산'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톤헨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