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배우 문채원에게 빠져든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부터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문채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문채원의 모습을 담았다.

문채원

카메라 앞에 선 문채원은 그 어느 때보다 빛났다. 청순함을 가득 머금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가 하면, 본연의 힘을 잃지 않은 눈빛은 한층 깊어져 감각적인 결과물로 완성시켰다.

특히 콘셉트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뀌는 문채원의 팔색조 면모에도 시선이 머문다. 시크하면서도 따스한 무드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비하인드 스틸마저 화보 같은 결과물로 그려냈기 때문이다. 

문채원

이날 문채원의 프로페셔널함은 촬영 내내 발휘됐다는 후문이다. 콘셉트에 맞는 포토제닉한 포즈와 표정 등 풍성한 표현력으로 디테일을 만들어내는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처럼 매 컷마다 레전드를 갱신한 문채원의 화보는 ‘엘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채원

한편, 문채원은 최근 큰 사랑 속에서 종영한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굳게 자리 잡았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