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 MV, 배우 유장희, 이소희 참여
오존(O3ohn)과 장기하 '긴 겨울', '푸른색 유리병'에 지원 나서

[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카더가든(Carm the garden)의 새 미니앨범 '부재'의 음원과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의 뮤직비디오가 28일 공개됐다.
카더가든은 이번 음반에도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카더가든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매력적인 음색이 담긴 미니앨범 '부재'에는 사랑이 시작되는 떨림과 환희의 순간, 사랑이 오해와 갈등으로 헤어지는 이별의 순간, 헤어진 이후 추억을 떠올리는 순간 등 사랑을 테마로 한 5곡이 담겨 있다.
4번 트랙 '긴 겨울'은 오디션 프로그램 결승에 진출해 대중에게 각인된 오존(O3ohn)이 카더가든과 함께 불렀고, 5번 트랙 '푸른색 유리병'은 뮤지션 장기하가 작사하며 지원에 나섰다.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 뮤직비디오는 우연히 만난 남녀가 풋풋하게 사랑을 시작하지만 둘 사이의 사소한 오해를 풀지 못하고 아파하는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나무’, ‘우리의 밤을 외워요’ 등의 연출자로 알려진 홍민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 속 남자역은 배우 유장희가 맡았다. 유장희는 다수의 광고와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신인배우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소극적인 카센터 남자역을 연기하며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첫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여자역은 배우 이소희가 맡았다. . 이소희는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고 최근 영화 ‘조제’로 스크린에 데뷔하여 주목받고 있는 신예 배우다.
이번 음반 역시 ‘믿고 듣는 카더가든’, ‘음원 강자 카더가든’ 등의 타이틀을 대중들에게 입증할 수 있을지 주목을 모은다. 카더가든은 미니앨범 '부재'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활발히 활동할 계획임을 밝혔다.
--
카더가든, 새 앨범 '부재' 공개...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 어떤 이야기?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 MV, 배우 유장희, 이소희 참여
오존(O3ohn)과 장기하 '긴 겨울', '푸른색 유리병'에 지원 나서
